제주도는 육지보다 따뜻한 기후와 아름다운 풍경을 가진 작은 섬입니다. 청록색 바다로 씻겨진 하얀 모래 해변이 해안선을 둘러싸고 있습니다. 폭포는 한 곳에서 강으로, 심지어 바다로 흘러 들어가고 중앙 지역에는 한라산을 중심으로 산이 있습니다. 독특한 용암 동굴 네트워크로 유명한 제주는 유네스코 세계 문화 유산입니다. 자주 사용되는 또 다른 레이블은 섬을 “한국의 하와이”로 묘사합니다.
돌하르방 – 제주를 상징하는 돌은 섬 곳곳에서 볼 수 있다. 1754년경에 용암 바위에서 조각… 45개의 원본이 남아 있습니다.
제주도는 많은 관광객을 끌어모으고 있습니다…. 그리고 이렇게 작은 지역에 테마파크의 수를 놓고 경쟁할 수 있는 곳이 많다면 놀랍습니다! 많은 곳이 가족 공원입니다…. 반면에 다른 곳은 성인 신혼 여행 테마와 확실히 일치하며 다채로운 모자이크, 조각상 및 교육 박물관의 그래픽 기념물을 특징으로 하는 섹스 공원입니다.
대부분의 활동은 야외 활동을 좋아하는 사람들을 위한 것입니다. 걷기, 하이킹, 수상 스포츠 – 수영, 스노클링, 윈드 서핑, 다이빙. 제주도는 한국의 주요 다이빙 센터입니다… 많은 국제 다이버들을 끌어들이고 있습니다.
제주도에서 꼭 해봐야 할 7가지 액티비티
1) 폭포 구경하기 – 서귀포 시내에 이렇게 아름다운 폭포가 여럿 있다는 사실에 놀라움을 금치 못한다. 나는 당신이 한 곳 이상을 방문하도록 제안하지만 정방 폭포는 바로 해안에 있다는 점에서 독특합니다. 도심에서 그리 멀지 않은 23미터 높이의 이 폭포는 잘 형성된 절벽 길을 따라 내려가는 쾌적하고 그림 같은 곳으로 폭포 기슭으로 안내합니다.
2) 해변 방문 – 인명 구조원이 근무하는 짧은 6주의 공식 시즌이 있지만…이 해변을 걷는 것은 일년 중 언제라도 즐겁습니다.
중만 해수욕장 – 서귀포에서 약 2km 떨어진 주요 관광 지역으로 여러 대형 호텔이 있으며 해변과 바다의 아름다운 전경을 조망할 수 있는 곳이 많습니다. 해변은 쉼터를 위한 정자가 있는 아름다운 백사장입니다. 분명히 이 해변은 많은 영화에 등장했습니다. 패러세일링, 래프팅, 수상 스키도 즐기실 수 있습니다.
3) 해변이 아니라 맑고 시원한 물에서 수영하기 좋은 아름다운 해안가 또는 물웅덩이 중 하나를 경험하십시오.
Oedolgae (Way-doll-gay) – 이것은 해안 절벽 길을 따라 바위, 수영장 및 바다 지역으로 이어지는 절대적으로 멋진 장소였습니다. 그리고 스노클링에 매우 좋습니다. 외달개는 20m 높이의 기암괴석 위에 작은 소나무가 자라고 부산오피 있는 한국의 전설에서 따온 이름이다. 해안선에 해변이 있으며 전쟁 중에 현지인들이 피난처를 제공하는 여러 동굴이 있습니다. 트랙으로 가는 길 건너편에 넓은 주차장이 있습니다.
4) 산 중 하나를 하이킹 – 궁극적인 산은 한라산이지만 관광객을 위해 작은 산 중 일부는 여전히 멋진 전망과 함께 좋은 운동입니다.
성산일출봉 – 하이킹 성산일출봉은 분화구, 주변 해안선 및 섬의 전망을 즐기면서 충분히 가치가 있습니다. 수중폭발로 생긴 특이한 지형이라 경로가 잘 형성되어 있다. 한국인은 훌륭한 등산객이므로 많은 한국인 가족과 함께 시간을 보낼 수 있습니다. 적당한 수준의 체력을 가진 사람들을 위한 오르막이지만 천천히 걸으면 경치를 감상하고 사진을 찍고 체험을 즐길 수 있는 쉼터가 많이 있습니다. 일출이나 일몰을 감상할 수 있는 인기 명소입니다.